건강정보

건강정보

자기 손으로 자기 무덤을 파는 행위, 간식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농제약
작성일18-04-11 13:33 조회79회 댓글0건

본문

식간에는 간식을 절대로 해서는 안 된다.

간식은 자기 손으로 자기 무덤을 파는 것이라고 했다.
아무리 힘센 장사라도 밤에 잠을 안 재우고 쉬지 못하게 밤낮 일만 시킨다면 얼마 못 가서 쓰러지게 될 것이다.

우리의 위도 마찬가지로 쉼과 휴식을 주지 않는다면 얼마 못가서 지쳐 쓰러지게 된다.
규칙적인 식사는 주의 깊이 준수되어야 하며 식사와 식사 사이에는 곡식 한 알이나 과일 한 조각도 먹지 않는 것이 좋다.
아침 식사는 아침 일찍 하는 것이 좋고 식사 시간과 식사 시간 사이는 한 5시간이면 좋다.

위는 음식이 들어가면 3~4시간 동안 힘쓰고 애써서 음식물들을 소화시킨다.

그런 후에는 30분~1시간 정도를 쉬어야 다음 식사를 소화시킬 힘을 준비할 수가 있는 것이다.
그런데 많이 먹은 음식물을 위가 애써서 소화시킨 후 지쳐서 쉬려고 하는데 간식으로 빵 한 조각이 들어오고, 고기 다짐이 쑥 들어오는 것이다.
예를 들어, 정미소에서 벼를 찧을 때 벼 한 되를 넣어도 정미소는 전체가 돌아가야 하고 한 섬을 집어넣어도 전체가 다 돌아가야 된다.

곡식 한 톨이 들어와도 위는 일을 해야 한다. 

과일 한 쪽이 들어와도 위는 일을 해야만 한다.
아침 먹고 간식 먹고, 점심 먹고 간식 먹고, 저녁 먹고 간식 먹고 또 밤 12시까지 TV를 보면서 계속 먹는다면

위에서는 음식물이 계속 밀려 나가다가 나중에는 아무리 밀어도 밀려나가지 않고 썩기 시작하는 것이다.
그럴 때 신트림이 나오면 썩은 냄새가 난다.

그래도 계속 먹으면 나중에는 위가 축 쳐져서 위하수가 되어 헐고 암이 시작되는 것이다.

그러므로 간식, 과식은 참으로 해로운 것이다.
위가 처진 사람은 며칠간 단식을 해서 음식을 차단시키면 여러 해 쌓였던 것이 다 나가고 처졌던 위는 본래대로 회복된다. 그런 후에 죽부터 시작해서 위를 바로잡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위를 잘라내야 하고 결국에는 죽고 마는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