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정보

건강정보

완전한 빈 배로 취침에 들어가라.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농제약
작성일18-04-11 13:40 조회73회 댓글0건

본문

아침은 일찍 먹되, 춤분히 맛있게 먹어야 한다.

아침에는 소화력이 좋기 때문에 과식 안 할 정도로 자기 양에 맞게 충분히 먹어야 한다.
그리고 점심 식사 전까지 물이나 즙 외로는 절대로 간식을 하지 말고 저녁은 소화가 제일 잘되는 것으로 간단히 일찍 먹어야 한다.
저녁에 취침에 들어갈 때에는 배가 완전히 비어 있어야 된다.

그래야 완전한 잠이 들고 아침에 힘이 넘치고 활력이 넘치게 일어날 수 있는 것이다.
저녁을 많이 먹거나 늦게 먹고 자는 사람들은 코를 골고 자지만, 위는 음식물을 처리하느라고 안 자고 일을 하기 때문에 온전한 수면이 되지 못하는 것이다.

이렇게 잠을 잔 사람은 피곤을 풀지 못했으므로 아침에 일어나면 노곤하며 힘이 없고 아침 밥맛이 없고 힘과 맥이 쭉 빠지고 일할 의욕도 나지 않게 된다.
그러나 저녁을 일찍 조금 먹거나 과일만 먹고 빈 배가 되어 위와 같이 잠을 잔 사람은 아침에 생기와 활력이 넘쳐 기분이 상쾌하고 아침밥이 맛이 있게 된다
이러한 사람은 그날의 행복과 기쁨을 보장하는 기분 좋은 하루를 맞이할 수 있다.
스페인에는 '100명의 의사를 찾기 전에 차라리 저녁을 굶어라.'는 속담이 있다.

러시아에는 '아침은 잘 먹고, 점심은 절반만 먹고, 저녁은 원수에게 줘라.'는 속담이 있다.
이 속담처럼 저녁을 안 먹거나 가볍게 먹는 것은 건강에 상당히 유익한 일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