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 숯이야기

재미있는 숯이야기

숯으로 항상성을 높인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농제약
작성일18-04-11 13:15 조회40회 댓글0건

본문

숯의 힘은 한마디로 ‘환경을 정돈하는 능력’이라고 요약할 수 있다.

사람을 둘러싼 환경에는 신체의 외부 환경뿐 아니라 신체 내부의 환경도 포함된다. 신체 내부의 환경이란 신체의 건강상태, 능력이나 기능 등을 말한다.
신체의 상태를 일정하게 유지하는 것을 항상성이라고 하는데 이것은 아주 중요해서 만일 이것이 잘못되면 사람들은 병에 걸리고 생명을 위협받는다.

그러므로 항상성이란 건강을 유지하고 생명을 지키기 위해서 결코 없어서는 안 될 능력이다.
항상성이란 몸의 내부 환경과 생리기능을 바로잡고 유지, 조정하는 힘을 뜻한다. 항상성이 언제나 일정하게 작동하면 사람의 몸은 건강을 유지할 수 있는 것이다.
이 항상성을 유지하는데 큰 힘을 발휘하는 것이 바로 숯이다. 숯은 항상성을 강화시켜 줌으로써 사람의 내부 환경을 정돈해 준다.
사람의 항상성 능력은 신비로울 만큼 미묘하다.

최근 시판되는 카메라에는 컴퓨터를 이용한 성능 좋은 센서가 내장되어 있어서 노출이나 초점은 자동으로 조절해 준다.

그렇지만 사람의 건강한 눈은 그것보다 훨씬 정밀하다. 갑자기 멀리 보더라도 한순간에 거리의 변화에 따라 초점을 맞춘다.
그러므로 약이나 건강 보조식품 등 외부의 힘으로 건강을 유지할 것이 아니라 본래 사람의 몸이 지닌 기능을 일정하게 유지하고 더욱 강화하는 형태로써 내부부터 건강해지는 방법을 찾지 않으면 안 된다.
건강하려면 항상성의 힘을 유지, 강화함으로써 내부 환경을 정돈해야 하는데 이를 위해서 숯의 힘을 빌리는 것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